WEBIS MOBILE PAGE (~767)
WEBIS TABLET PAGE (768~991)
WEBIS DESKTOP PAGE (992~1279)
WEBIS BIG DESKTOP PAGE (1280~)

보조기기 상담 및 정보제공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보조기기 상담 및 정보제공

  • HOME
  • 사업안내
  • 보조기기 상담 및 정보제공

보조기기 상담

보조기기서비스가 필요한 제주도 거주 장애인 및 노인 등의 욕구 확인 및 기본적 정보 수집, 보조기기 사용을 위한 적합성 평가, 대상자에게 적합한 보조기기 정보제공 등 종합적인 상담 진행

보조기기서비스 과정

  • STEP 01 의뢰 및 접수
    • 센터내방
    • 콜센터
    • 홈페이지
    • 카카오톡채널
  • STEP 02 상담
    • 상담실시 및 계획수립
  • STEP 03 평가
    • 영역별 평가
  • STEP 04 맞춤형 지원
    • 정보제공
    • 기기 적용 및 대여
      (대여계약서 작성)
    • 교육 및 훈련
    • 개조 및 제작
  • STEP 05 재원 연계
    • 정부지원사업
    • 민간지원사업
    • 센터지원사업
  • STEP 06 사후관리
    • 점검 및 소독세척
    • 수리 연계
    • 다시쓰기(재사용)
  • STEP 07 종결
  • STEP 08 모니터링
*상담 후 서비스 과정은 대상자에 따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콜센터

콜센터
내용 보조기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화 상담을 통해 제공
문의
  • 전국보조기기센터 콜센터 1670-5529
  • 제주특별자치도보조기기센터 콜센터 064-753-9997

견학프로그램

견학프로그램
내용 보조기기 전시장 운영을 통해 센터를 방문하는 단체 및 개인 등에게 보조기기를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, 센터 및 보조기기 관련 정보 제공
대상 누구나
신청 센터내방, 콜센터, 홈페이지, 공문

* 신청 시 일정 조율 후 확정됩니다

홈페이지 견학신청 바로가기

사진

  • 정보제공 견학프로그램 사진
  • 정보제공 견학프로그램 사진
  • 정보제공 견학프로그램 사진